카카오 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아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카카오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되었습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계정 휴면이 해제되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동의하지 않아도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변경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카카오톡>더보기>설정>개인/보안>카카오계정]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이미 등록된 이메일주소입니다.

연락처는 카카오계정 이메일과 다른 이메일로 등록해야 합니다.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1. 이메일을 올바르게 입력하셨는지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2. 스팸편지함 혹은 휴지통 등의 편지함을 확인해보세요.
3. 메일서비스에 따라 메일이 도착하기 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이메일이 오지 않으면,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나요?

전화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세요.

카카오계정을 통합한 후 연락처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계정관리 > Daum 또는 Melon 메뉴에서 카카오계정을 통합해주세요.

서비스 정책에 따라 연락처로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도메인입니다.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주세요.

연락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이미 연락처로 등록된 이메일입니다.

연락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이미 연락처로 등록된 전화번호입니다.

2단계 인증 로그인이 거절되었습니다.

로그인되어 있는 카카오톡 정보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로그인 유효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주세요.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나요?

통신사에 따라 인증번호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설정된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없다면 이메일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셨나요?

1. 설정된 이메일 정보를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2. 스팸편지함 혹은 휴지통 등의 편지함을 확인해보세요.
3. 메일서비스에 따라 메일이 도착하기 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이메일이 오지 않으면,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2단계 인증 확인 횟수를 초과했습니다.

1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