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계정 휴면이 해제되고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더보기>설정>개인/보안>카카오계정] 메뉴를 확인해 주세요.
연락처는 카카오계정 이메일과 다른 이메일로 등록해야 합니다.
서비스 정책에 따라 연락처로 사용할 수 없는 이메일 도메인입니다.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주세요.
이미 연락처로 등록된 이메일입니다.
이미 연락처로 등록된 전화번호입니다.
로그인되어 있는 카카오톡 정보 확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주세요.
통신사에 따라 인증번호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설정된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없다면 이메일로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1. 설정된 이메일 정보를 다시한번 확인해보세요.
2. 스팸편지함 혹은 휴지통 등의 편지함을 확인해보세요.
3. 메일서비스에 따라 메일이 도착하기 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도 이메일이 오지 않으면, 카카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1시간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